밤에 코 고는 것을 멈추는 간단한 방법

밤에 코 고는 것을 멈추는 간단한 방법

밤에 코 고는 것을 멈추는 간단한 방법

코를 고는 것은 코를 고는 사람뿐만 아니라 코를 고는 소리를 듣는 사람에게도 짜증날 수 있다.

다행히 코를 골면 코골이를 최소화해 더 이상 자신의 삶과 배우자의 삶에 영향을 주지 않는 방법이 많다.

코골이를 관리하는 데 도움이 되는 힌트를 얻으려면 계속 읽어보십시오.

수면 위치를 바꾸는 것은 영원히 코 고는 것을 멈출 수 있다.

등을 대고 누우면 대부분의 사람들이 코를 골게 되는데, 이는 중력에 의해 머리가 아래로 내려가고, 목이 약간 닫히기 때문이다.

옆으로 자는 것이 편하고 목덜미가 덜하며 코골이를 줄여준다.

체중을 조절하는 것은 코를 골지 않도록 하는 중요한 요인이다.

과체중이 항상 코골이의 원인이 되는 것은 아니지만, 목에 있는 지방이 목의 압력을 증가시킬 수 있기 때문에 코골이의 원인이 될 수 있다.

만약 네가 살을 쌌을 때 코골이 상태가 더 나빠졌다면, 너는 지금 무엇을 해야 하는지 알고 있을 거야.

이상한 것은 수면제를 복용하면 코를 골 수 있다는 것이다.

그것들을 건너뛰면 코를 덜 골게 될 것이다.

수면제를 먹으면 근육이 이완된다.

콧구멍을 열어주는 데 작용하는 근육은 이완되어 통로가 좁아지게 된다.

이러한 기도의 수축은 코골이로 가득 찬 밤을 직접적으로 이끌 수 있다.

코를 고는 것을 이기는 한 가지 방법은 “생선의 얼굴”을 만드는 것이다.

얼굴과 목의 근육을 강화하면 코골이를 최소화하는데 효과적이다.

운동을 하려면 볼을 빨면서 입을 꼭 다물고 있어야 한다.

입술을 움직여 물고기와 관련된 전형적인 “얼굴”을 만들어라.

이 운동을 매일 몇 번 해라.

운동은 밤에 코 고는 것을 멈추게 도와줄 것이다.

운동은 코골이를 예방할 수 있는 호흡 패턴을 조절한다.

운동은 당신의 호흡기 트랙이 잘 작동하도록 하는데 좋을 수 있고 또한 스트레스를 조절할 수 있다.

스트레스를 많이 받으면 호흡 패턴이 달라져 코를 골 확률이 높아진다.

코골이를 줄이기 위해 복용할 수 있는 약에 대해 약사와 상의하십시오.

처방전 치료법도 이용할 수 있지만, 처방전 없이 살 수 있는 버전이 효과가 있다면, 당신은 처방전 없이 살 수 있다.

이런 종류의 치료법은 목과 코의 부기를 줄여주고, 호흡을 돕는다.

코골이에 문제가 있으면 알코올 음료를 마시지 마라.

여기에 항히스타민제, 수면제, 어떤 종류의 신경안정제든 잠자리에 들기 직전에 멀리해야 한다.

이러한 물질들은 공기 통로의 근육과 조직을 이완시키기 때문에 호흡이 나빠지고 코를 골기 시작할 수도 있다.

코골이를 예방하려면 옆으로 누워 자.

등을 대고 누우면 코를 골 가능성이 커진다.

그러나 위에서 뒹굴면 목은 스트레스를 받는다.

이 때문에 한쪽에서 자는 것이 최선의 선택이다.

매일매일 혀 운동을 해보아라.

이것이 좀 이상하게 들릴 수도 있지만, 혀를 들락날락할 때, 당신은 그것을 운동하고 있다.

혀를 내밀어 뻣뻣하게 하고, 팁을 먼저 왼쪽을 가리킨 다음 오른쪽을 가리킨다.

각각의 운동 과정에서 혀를 위, 아래, 왼쪽, 오른쪽으로 가리킨다.

이것은 혀 근육을 부드럽게 하고 밤에 코를 골 가능성을 줄여줄 것이다.

조절 가능한 침대가 당신의 코골이를 감소시킬 수 있는지 알아보세요.

조절이 가능한 침대는 다리의 각도와 비교하여 상체의 각도를 바꿀 수 있게 해준다.

이 자세는 잠을 자는 동안 기도가 압축되는 것을 막아주기 때문에 코를 자주 골지 않도록 할 수 있다.

분명히 코골이는 그것을 경험하는 사람들, 그리고 삶을 공유하는 사람들에게 좌절스럽고 짜증나고 성가신 조건이다.

너무 많은 사람들이 코 고는 문제에 대해 이용할 수 있는 해결책을 알지 못한다.

코 고는 문제로부터 벗어나도록 돕기 위해 방금 읽은 팁을 시도해보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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