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면증: 우리는 당신에게 진정한 진리를 제공한다

불면증: 우리는 당신에게 진정한 진리를 제공한다

불면증: 우리는 당신에게 진정한 진리를 제공한다

매일 아침 일어나면 충분히 쉬니? 잠을 잘 때 침대에서 이리저리 뛰어다니며 밤을 보내는가? 불면증은 낮 동안 일을 처리하는 것을 어렵게 만들 수 있다.

너는 그것에 대한 해결책을 찾아야 한다.

그리고 그 해결책은 이 글에 있을 것이다.

아마도 당신의 시계가 당신의 불면증에 기여하고 있는 것 같다.

침대가 훤히 보이면 알람이 울릴 때까지의 시간을 세면서 스트레스를 받는 자신을 발견하게 된다.

큰 소리로 똑딱거리는 시계나 숫자가 켜진 시계는 사용하지 마십시오.

둘 다 수면을 방해할 수 있기 때문이다.

자기 전에 술을 마시거나 아무것도 먹지 마라.

먹는 것은 소화기관을 자극하는 반면, 음주는 욕실을 사용해야 하는 원인이 되며, 둘 다 수면을 방해하게 된다.

밤에 쉬기 전에 최소한 2시간 전에 작은 것을 마시고 간식을 먹어라.

꿈은 또한 야식 때문에 생길 수 있다.

너의 방을 어둡고 조용하게 유지해라.

주변 조명은 당신이 충분한 수면을 취하지 못하게 할 수 있다.

조절할 수 있는 소음이 많으면 조절하십시오.

만약 외부 소음 문제가 있다면, 여러분은 부드러운 음악을 틀거나 귀마개를 사용하는 것이 좋을 것이다.

많은 사람들은 잠을 자러 갈 때 정신 경주에 문제가 있다.

산만하고 스트레스가 많은 생각은 밤새 잠을 못 이룰 수 있다.

마음을 진정시키고 아름다운 이미지에 집중하라.

당신의 방에서 빗소리를 들려주어 당신을 진정시키고 잠을 잘 수 있도록 도와라.

네 침대 좀 봐.

네 시트는 정말 편하니? 너의 베개는 편안하고 튼튼하니? 너의 매트리스가 축 늘어지거나 너무 부드러워? 만약 예스라고 대답한다면, 다른 매트리스를 구입해야 할지도 모른다.

당신은 더 편안함을 느낄 것이고 잠잘 준비를 할 것이다.

어떤 사람들에게는 밤에 잠들기 위해서는 올바른 호흡 환경을 갖추는 것이 중요하다.

에센셜 오일과 디퓨저가 도움이 되는지 살펴봐.

공기청정기를 사용해 볼 수도 있다.

만약 당신이 항상 잠을 잘 수 없다면, 당신의 침대를 보아라.

네 침대는 편안해야 한다.

만약 당신의 침대가 너무 딱딱하거나 심지어 너무 부드럽다면, 이것은 당신이 잠을 자지 못하게 할 수 있다.

우리는 많은 시간을 침대에서 보내는데, 그렇기 때문에 네 것은 가능한 한 편안해야 해.

부모들이 그들의 아이들이 잠드는 것을 돕기 위해 우유를 사용하는 것에 대해 들어본 적이 있는가? 불면증에도 도움이 된다.

우유는 스트레스 수준을 낮추고 신경을 이완시킨다; 우유는 칼슘 함유량이 특히 효과적이다.

일단 편안한 상태가 되면 곧 잠이 뒤따를 것이다.

침대에 오르기 전 3시간 동안, 수분을 섭취하지 마십시오.

술을 많이 마시면 오줌도 많이 마십니다.

이것은 분명히 당신의 수면 루틴에 영향을 미칠 것이다.

낮에 일찍 술을 마시고 취침시간 가까이에서 수분을 제거하십시오.

누울 때 콧물이 나오거나 콧물이 멈추는 것을 느낀 적이 있는가? 그렇다면 이 짜증의 원인을 찾으십시오.

알러지일 수도 있고, 알러지로 해결할 수도 있다.

멋진 공기 필터나 다른 베개를 얻는 것처럼 알레르기를 일으키는 다른 방법을 알아낼 수도 있다.

만약 당신이 수면 도움을 위해 5-HTP 보충제를 사용한다면, 100mg이면 그 일을 끝내는 데 충분한 경우가 많다.

이것은 낮은 복용량이지만 우울한 사람들이 더 잘 수 있도록 돕는데 효과적이다.

이 보조제를 주사하기 전에 의사와 상의해서 당신이 감시받을 수 있도록 하라.

당신은 이러한 생각들 중 어떤 것이 당신의 삶에 적용될 수 있다고 생각하는가? 수면이 어떻게 여러분의 수면에 도움이 될 수 있는지 알아보기 위해 여러분은 서로를 시험해 볼 준비가 되어 있는가? 만약 그렇다면, 이 조언들은 오늘 저녁, 내일 그리고 바라건대 매일 밤 잠을 더 잘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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