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를 위한 유용한 Facebook 마케팅 팁

비즈니스를 위한 유용한 Facebook 마케팅 팁

비즈니스를 위한 유용한 Facebook 마케팅 팁

수백만 명의 사람들이 페이스북을 사용한다.

너는 아마 그들 중 한 명일 것이다.

만약 당신이 사업주라면, 당신은 새로운 사업을 유치할 수 있도록 페이스북 사용자들에게 손을 내밀어야 한다.

여기 페이스북에서 당신의 사업을 마케팅하기 위한 몇 가지 조언이 있다.

벽에 남겨진 코멘트에 답하시오.

그것은 당신의 벽과 또한 당신의 회사에 대한 어떤 @ 메시지(예: @Nestle)를 감시하는 것을 의미한다.

특히 고객 서비스가 필요하거나 불만 사항이 있는 경우 회신하십시오.

온라인 콘텐츠가 비즈니스의 Facebook 페이지에서 연결되었는지 확인하십시오.

새로운 게시물이 Facebook에 자동으로 연결되도록 블로그를 설정하십시오.

당신은 또한 당신의 페이스북 페이지를 당신의 트위터 계정에 연결해서 당신의 트윗이 거기에 나타나도록 할 수 있다.

페이지보다는 그룹을 만들어 보십시오.

페이스북 그룹은 잠재 고객들에게 그들만의 공동체를 설립하도록 격려할 것이다.

가입자가 Facebook 페이지에 콘텐츠를 게시할 수 있도록 허용하십시오.

Facebook 오퍼즈를 사용하여 콘테스트 홍보 제안이 준비되면 벽에 게시된 게시물로 표시되도록 변경하십시오.

좋은 제안이라고 느끼면 팬 층 밖에서 홍보할 수 있다.

사람들이 당신의 페이스북 페이지에 올리는 모든 질문에 반드시 답하시오.

도움이 되는 대답을 하기 위해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하고, 연락하기 위해 노력한 개인에게 감사하는 것을 기억하라.

기사에 대한 링크를 공유하십시오.

만약 기사에 대한 링크를 공유하십시오.

사용자 지정 대상을 사용할 때 전자 메일 주소를 사용하여 광고 대상을 지정할 수 있다.

이렇게 하면 더 많은 청중이 고객으로 이어지는 것에서 변화함에 따라 캠페인 비용을 낮추는 동시에 전환율을 높일 수 있다.

당신의 마케팅으로 성공하기 위해 페이스북에 탄탄한 팬층을 구축하라.

수천 명의 팬이 생길 때까지 어떤 프로모션에도 너무 많은 투자를 해서는 안 된다.

그 한계점에 도달하면, 당신의 전환율은 행진을 시작할 겁니다.

페이스북 광고는 좋은 투자가 될 수 있다.

특정 연령 또는 성별 범주의 사람들을 대상으로 맞춤 제작할 수 있다.

당신은 또한 예산 내에서 일을 할 수 있고 당신이 원하는 만큼 또는 적게 할 수 있다.

약속도 없다.

광고는 네가 원할 때 언제든지 떼면 돼.

부동산 중개업자나 자동차 대리점처럼 가끔 고객만 상대하는 기업은 페이스북 페이지를 가질 필요가 없다.

이 고객들이 귀사에서 매일 일어나는 일들을 볼 이유가 없다.

좀 더 타겟팅된 페이스북 광고에 돈을 쓰세요.

페이스북 마케팅의 아이디어는 당신의 회사를 위해 더 많은 사업을 하는 것이다.

월별 매출 목표를 설정하여 성공을 추적할 수 있다.

사람들을 팬이 되게 하는 것은 좋은 일이지만, 궁극적으로는 판매를 원하는 것이다.

원하는 비즈니스를 얻지 못할 경우 전략을 변경하십시오.

이 모든 팁들 때문에, 당신은 페이스북 마케팅을 시작할 준비가 되어있다.

이러한 팁을 사용하면 마케팅이 성공적이고 쉬워질 것이다.

지금 바로 캠페인을 시작하고 멋진 결과를 경험해 보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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