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의 메모리: 알아야 할 사항

사용자의 메모리: 알아야 할 사항

사용자의 메모리: 알아야 할 사항

만약 누군가가 당신에게 당신의 기억을 건강하게 유지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는 정보를 준다면, 당신은 그것을 사용할 것인가? 여러분이 정보를 기억하도록 뇌를 훈련시키고 또한 여러분이 가지고 있는 기억을 보호할 수 있는 많은 검증된 방법들이 있다.

더 자세히 알아보려면 계속 읽으세요.

만약 여러분에게 그런 일이 생긴다면, 여러분이 일하거나 공부할 때 매 시간마다 5분에서 15분 정도 휴식을 취하라; 여러분의 마음을 편안하게 하고 쉬도록 하라.

이것은 당신의 뇌가 새로운 정보를 더 쉽게 흡수할 수 있는 올바른 상태에 이르게 할 것이다.

나중에 기억하려면 집중해서 집중해라.

여러분은 여러분의 기억을 최대한 활용하고 주의를 소비하기 위해 산만하고 경주를 즐기는 생각을 허락하고 있을지도 모른다.

마음을 비우고 말과 보여지는 것에 집중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라.

일단 그 순간이 지나갔으면, 그것을 기억으로 남기기 위해 마음속으로 다시 한번 재생해 보라.

만약 의무나 과제를 기억하는 것이 당신에게 힘들다면, 스티커 메모지로 당신의 기억을 되살려라.

휴대폰이나 컴퓨터 근처와 같이 여러분이 가장 잘 보는 곳에 그것들을 놓아라.

간단하고 효과적이며 끈적끈적한 노트는 건망증에 대처하기 쉬운 해결책이다.

불쾌한 생각이나 부정적인 생각에서 벗어나서 기억력을 향상시켜라.

부정적인 생각을 가지고 있거나 극심한 스트레스를 받고 있는 사람들은 기억력이 저하되는 경향이 있다는 것이 과학적으로 증명되었다.

건강한 스트레스 완화 방법을 찾으려면 의사와 상의하십시오.

더 좋은 수면시간을 갖도록 노력해라.

밤에 충분한 수면을 취하는 것은 당신의 장단기 기억력에 큰 영향을 미칠 수 있다.

뇌가 피로할수록 어떤 것도 기억하기 힘들 것이다.

밤에 더 오래 자거나 당신의 기억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낮잠을 자라.

필요한 경우 보충제를 통해 매일 식단에 생선기름을 포함시키십시오.

기억력이 많이 부족하다고 판단되면 이는 식단에서 오메가-3 섭취 부족 때문일 수 있다.

오메가3 보충제를 복용하면 식단에 생선기름을 쉽게 넣을 수 있다.

공부하는 동안, 뇌의 기억력을 향상시키는 쉬운 방법은 공부 환경을 바꾸는 것이다.

주변 환경의 변화는 정신에 활력을 불어넣고, 장기적인 기억력을 더욱 효과적으로 만들어 준다.

주변 환경의 변화를 감지하면 정신이 다시 깨어나고, 일단 깨어나면 더 많은 정보를 흡수할 수 있는 능력을 얻는다.

어떤 것이든 외우고 기억하는 효과적인 방법 중 하나는 새로운 정보와 쉽게 기억되는 것 사이의 연관성을 만드는 것이다.

이렇게 하면 격자 안의 어떤 주어진 사실이 장기 메모리에 저장될 가능성이 훨씬 더 높아지게 하는 정보 격자를 확립한다.

게다가, 적절한 관계 링크를 발견하는 일은 기억력 자체에 도움이 되기 쉽다!

라이브러리의 웹 사이트에 로그온하여 메모리 향상을 위해 설계된 전자책을 다운로드하십시오.

많은 유명한 정신과 의사들이 기억력과 적절한 뇌 기능에 대한 중요한 연구들을 발표하였다.

이러한 자원으로부터 지식의 세계를 얻을 수 있으며, 당신의 사생활에 적용할 수 있다.

벼락치기 정보를 피하도록 하라.

반드시 기억해야 할 것이 있다면, 학습 세션을 설정하십시오.

모든 것을 한꺼번에 배우려고 하지 않는 것이 가장 좋다.

당신의 마음은 한 번에 그렇게 많은 양을 감당하지 못할 수도 있고, 쉽게 잊혀질 수도 있다.

당신이 필요로 하는 정보를 상기하는 습관이 들도록 당신의 규칙적인 일상에서 시간을 내라.

기억에 관한 한 자기 의심을 없애라.

나이가 들수록 궁극적으로 기억력이 떨어진다는 것이 대중의 공통된 의견이다.

이것은 항상 사실이 아니다.

심지어 당신의 기억이 희미해질 것이라는 기대조차도 기억 자체에 해를 입히는 작용을 한다.

만약 다른 사람들이 사물을 기억하는 당신의 능력에 의문을 품기 시작한다면, 당신은 또한 당신의 능력을 의심하는 자신을 발견할지도 모른다.

단순히 사실을 기억하는 능력에 대한 믿음을 유지하는 것은 기억력을 강화하는 중요한 단계다.

주간 계획표와 달력을 사용한다.

데이 플래너는 기억해야 할 것들을 적어놓을 수 있는 좋은 장소다.

정해진 일정을 만들어 필요한 만큼 자주 상담한다.

물건을 적어두는 것은 기억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여러분의 뇌는 그렇게 많이 기억할 필요가 없을 것이고 여러분이 무언가를 잊어버린다면 편리할 것이다.

기억력을 절약하는 팁과 전술을 향상시키는 것은 너무 복잡하지 않다.

여기서 배운 것은 대부분 상당히 상식적인 것으로, 많은 반복과 기타 보존 관행을 다루고 있다.

그렇다고 이 충고가 생각보다 간단하다고 해서 가볍게 받아들일 수는 없다.

메모리를 저장하려면 여기서 팁을 사용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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