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러한 유용한 피트니스 팁을 몸에 맞게 조절하십시오.

이러한 유용한 피트니스 팁을 몸에 맞게 조절하십시오.

이러한 유용한 피트니스 팁을 몸에 맞게 조절하십시오.

건강해지는 데 관심이 있다면 어디선가 시작해야 하고, 멋진 첫걸음을 내디뎠다.

아래 글은 도움이 될 만한 몇 가지 생각을 가지고 있다.

잘 하고 싶으면 여기에 제공된 정보를 가지고 가서 쓰세요.

삼두근의 톤을 맞추려면 간단한 팔굽혀펴기를 해야 한다.

하지만 일반적인 팔굽혀펴기는 피하도록 노력하되, 손끝이 닿고 손이 45도 각도를 따르도록 손을 움직여서 삼두근을 목표로 삼아라.

이 표적형 팔굽혀펴기 운동은 외부의 다른 운동처럼 접근하기 어려운 삼두근을 강화하고 톤을 조절할 것이다.

규칙적으로 운동 일과를 바꾸어라.

그렇게 하는 것은 당신의 체력 계획을 덜 지루하게 만들 것이고, 매일 운동을 계속하려는 당신의 동기부여를 유지하는데 도움을 줄 것이다.

또한, 운동으로부터 최대한의 이익을 얻기 위해 더 많은 근육 그룹을 참여시키기 위해 운동을 바꾸는 것이 중요하다.

부상 위험을 줄이려면 걸을 때 적절한 자세를 유지하십시오.

똑바로 걸어보고 반드시 어깨를 뒤로 젖히도록 해라.

팔뚝을 휘두르면서 팔뚝을 상팔에 수직으로 잡는다.

앞발과 반대되는 리듬으로 팔을 휘저어야 한다.

먼저 발뒤꿈치가 땅에 닿게 한 후 나머지 발을 앞으로 내딛는다.

운동을 할 때마다 각 체중의 반복에 따라 숨을 내쉰다.

이것은 신체의 에너지를 더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호기 후 더 많은 공기 섭취를 허용한다.

이것은 당신에게 추가적인 에너지를 제공한다.

두려움에 맞서서 가장 싫어하는 운동을 하도록 강요하라.

당신은 자신이 잘 하지 못하는 운동을 하는 것에 저항하는 경향이 있을지도 모른다.

한동안 비우호적인 운동을 해왔을 때, 여러분은 그것이 인기 있는 운동이 되는 것을 발견할지도 모른다.

운동 시간에서 더 많은 것을 얻어야 하는가? 간단한 스트레칭을 통해 근력을 20%까지 높일 수 있을지도 모른다.

운동할 때 막 작업한 근육을 세트 사이에 30분 정도 스트레칭한다.

간단한 스트레칭은 운동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두께를 테스트하기 전에 운동 벤치의 패딩을 세게 누르십시오.

패딩 바로 밑에 나무감이 느껴지면 다른 기계를 골라야 한다.

지지 구조를 느낄 수 있으면 멍이나 다른 부상을 입을 수 있다.

턱걸이를 더 쉽게 하고 싶으세요? 그것들을 어떻게 하는지에 대해 다른 방식으로 생각해봐라.

온몸을 위로 당기는 대신 팔꿈치를 아래로 당기는 상상을 해보십시오.

이 수법은 턱걸이를 더 쉽게 할 수 있도록 할 것이다.

스프린트를 향상시키려면 보도의 속도와 길이를 늘리십시오.

앞쪽이 아니라 몸 밑으로 발이 들어가도록 하라.

뒷다리에 발가락을 대고 밀어서 앞으로 나가라.

이것을 연습하면 달리기 속도가 점차 빨라질 것이다.

건강해지는 동안 생산적이 되는 가장 좋은 방법은 마당 일을 하는 것이다.

마당일을 하는 것은 집과 몸을 행복하게 하는 좋은 방법이다.

그 두 가지 필요성은 완벽하게 일치한다.

수풀을 갈기거나 심는 등 힘든 마당일을 하고 있다면 신체활동을 하고 체육관을 떠나 하루를 보낼 수 있다.

마당에서 너무 쩔쩔매서 시간이 얼마나 흘러가는지 깨닫지 못할 것이다.

마당이 훌륭할 뿐만 아니라 그에 걸맞은 몸매가 훌륭할 것이다.

체력과 건강 수준을 높이려면 확실한 계획부터 세워야 한다.

여기에서 찾은 조언을 활용하여 건강하고 건강한 자신만의 계획을 세우는 데 활용하십시오.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지 모르는 것은 더 이상 변명이 아니다.

방금 배운 것을 응용하면 곧 갈 것이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