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신에 대한 조언이 필요하십니까? 다음 팁 읽기

임신에 대한 조언이 필요하십니까? 다음 팁 읽기

임신에 대한 조언이 필요하십니까? 다음 팁 읽기

임신은 여성의 삶에서 매우 스트레스가 많은 시간이 될 수 있다.

모든 예비 엄마들의 목표는 아주 건강한 9개월을 보내고 아기에게 문제가 없도록 하는 것이다.

가능한 한 건강한 임신을 원한다면 그 문제에 대해 스스로 교육할 필요가 있다.

아래 글에는 도움이 될 만한 팁이 있다.

너 임신했니? 젖을 먹일래? 공공장소에서 개인적으로 어떻게 하는지 배울 필요가 있니? 도움이 될 수 있는 간호복의 종류를 찾아봐! 많은 회사들이 신중한 모유 수유를 위한 옷을 전문으로 한다.

그들은 당신이 당신의 아이를 먹일 때 당신을 감싸준다.

만약 여러분이 그것에 대해 긴장한다면, 거울 앞에서 모유 수유를 해보아라.

이렇게 하면 나머지 세계가 어떤 모습을 보게 될 지 알 수 있을 것이다.

임신 중에 잠을 더 잘 수 있도록, 잠들기 전에 액체를 적게 마시도록 하라.

낮에는 물을 많이 마시라.

그러나 저녁에는 잠자리에 들기 전에 조금씩 줄여야 한다.

이렇게 하면 방광을 비우기 위해 침대에서 일어나야 하는 횟수를 줄일 수 있을 것이다.

임신을 시도할 때는 의사와 상의해야 한다.

당신의 의사는 당신이 가능한 최고의 임신을 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당신의 생활습관을 변화시킬 수 있는 건강한 방법에 대해 조언해 줄 수 있을 것이다.

임신 준비를 하는 법을 배우는 것은 건강하고 안전한 경험을 보장할 수 있다.

임신 중에는 정기적인 치아 방문과 매일 구강 위생이 중요하다.

임신은 실제로 치염과 같은 수많은 치아 문제를 일으킬 수 있다.

하루에 두 번 계속해서 양치질을 하고, 치실질을 하고, 구강청결제를 사용하는 것을 명심하라.

문제가 발생하면 즉시 치과 의사에게 전화하십시오.

임신하기 전부터 태아 비타민을 사용하려고 노력하라.

임신 후 처음 3개월은 아기가 신경줄을 발달할 때 입니다.

결국 이 끈은 척수와 뇌로 발달할 것이다.

수정의 순간부터라도 당신 자신의 영양은 매우 중요하다.

이 기간 동안 충분한 양의 엽산, 철분, 칼슘을 섭취하는 것이 필수적이다.

임신 중이라면 규칙적으로 운동을 해야 한다.

임신 중 운동으로 얻을 수 있는 혜택은 많다.

너는 유산할 가능성이 적다.

당신의 노동은 더 부드럽고 더 빠를지도 모른다.

또한, 여러분은 여전히 규칙적인 운동의 습관에 있을 것이기 때문에 예전의 몸무게로 더 빨리 돌아갈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여행이 필요하다면, 당신이 임신했을 때 의사에게 알리시오.

혹시라도 무슨 일이 생길 경우를 대비해서 자신의 의료기록에 대한 간략한 요약을 가지고 오는 것이 좋다.

기대를 하고 있는 여성들은 태양에 과도하게 노출되지 않도록 스스로를 보호해야 한다.

임산부의 피부는 상당히 민감하고 햇볕에 타는 것과 다른 자극에 더 민감하다.

지금쯤은 알 수 있듯이 임신에 관해서는 지식이 왕이다.

이 정보를 가슴 깊이 새겨서 여러분의 몸과, 여러분의 아기가 여러분의 인생의 9개월 동안 건강하게 지내도록 하라.

Close